[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은 19일,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지난 14일, 강남구 삼성동 ‘올림푸스 홀’에서 열린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는 샤이니 3집 앨범 ‘드림걸(Dream Girl)’의 제작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3집 앨범 전체를 최초로 소개한 스페셜 프리뷰 행사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멜론이 선정한 평가단 100명이 특별히 초대돼 자리를 빛냈다.
실제로 행사 당일 트위터나 블로그 등 SNS를 통해 멜론 평가단들의 기념 선물 인증 등 생생한 후기가 게재,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가 전달됐다.
참가하지 못한 팬들은 “선정된 평가단 세상에서 제일 부럽다”, ”행사 현장 궁금해 죽겠다”는 등의 아쉬움과 부러운 심정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멜론은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 스페셜 영상을 홈페이지와 모바일 멜론 앱 내 멜론TV에 단독으로 공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도 생생하게 행사 현장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영상은 행사 스케치는 물론, 인터뷰 토크, 4월에 발매될 ‘챕터2’ 앨범의 수록곡과 쇼케이스 참여 고객 인터뷰 등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스페셜 영상이 공개 될 모바일 앱 내 ‘멜론TV’는 최근 모바일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의 수요 증가에 맞춰 선보인 영상 통합 서비스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용 ‘멜론’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멜론 전용 콘텐츠가 담긴 ‘로엔TV(스페셜)’을 비롯해 ‘K팝스타2’, ‘위대한 탄생’과 같은 인기 방송 프로그램, 쇼케이스, 공연, 인터뷰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한 곳에서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