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하이 전신 티저, 날렵해진 ‘페이스+바디’ 라인 “갈수록 예뻐지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2-26 18:43 KRD7
#이하이
NSP통신- (YG LIFE 블로그)
(YG LIFE 블로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괴물 신인’ 이하이의 컴백을 기대케 하는 두 번째 티저 이미지 컷이 화제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3개월여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이하이의 전신을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하이는 ‘K팝스타’ 시즌1 출연과 지난해 10월 데뷔 싱글 ‘1,2,3,4’, 11월 두 번째 싱글 ‘허수아비’로 활동할 당시 보다 더욱 슬림해지고 예뻐진 외모로 시선을 끈다.

G03-8236672469

특히 데뷔 2년 차에 접어들고 있는 이하이는 매 앨범마다 진화되는 자연스런 포즈와 표정으로 갓 데뷔한 신인티를 완전히 걷어낸 듯 하다.

NSP통신

이미지와 더불어 표기된 ‘mini?’ ‘single?’ ‘album?’은 전날 이하이의 눈만 살짝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속 등장했던 ‘3월 1일?’ ‘3월 7일?’ ‘3월 21일?’이라는 글자와 맞물리며, 새 앨범의 유형과 음반 발매일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켜 내고 있다.

이하이 전신 티저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이하이 왜 이렇게 이뻐진거야”, “다이어트 정말 많이한 것 같다”, “이하이 아이돌 맞네”, “새 앨범은 어떤 곡들로 채워졌을까. 기대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감성을 자극하는 깊고 소울풀한 매혹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데뷔와 동시 인기 아이돌 그룹들을 모두 제치고 음원차트를 휩쓸어 ‘괴물 신인’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이하이가 새 앨범으로 또 한 번 음원시장에 파란을 불러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