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승찬, 4월 단독 미니콘서트 개최…군 제대 후 첫 공식 팬 소통 나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3-06 21:22 KRD7
#유승찬 #드라이브 콘서트
NSP통신- (JSN엔터테인먼트)
(JSN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유승찬이 관객과의 소통을 시작한다.

유승찬은 다음 달 미니앨범 ‘Drive’(드라이브) 발매를 기념해 단독 미니콘서트를 갖는다.

유승찬의 감성 보이스로 관객들과 함께 음악 힐링 여행을 떠난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드라이브 콘서트’에서 유승찬은 직접 찍은 여행 사진 공개와 함께 지난 달 발매된 ‘이별 여행’ 콘셉트의 미니앨범 ‘Drive’ 수록곡과 그의 주옥같은 드라마 OST를 들려줄 예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이날 콘서트는 군 제대 후 처음 갖는 팬들과의 소통인만큼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관객들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될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유승찬은 “언제나 가까이서 음악을 전해주는 대중과 소통하는 음악청년 가수 유승찬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는 소감과 함께 “조만간 합동 공연을 함께 펼칠 깜짝 게스트를 공개하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유승찬의 ‘드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4월 13일 오후 7시 서울 홍대 ‘사운드홀릭시티’에서 열린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