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럭스’ 원종희 결혼, ‘정태춘-박은옥’ 딸 정새난슬과 내달 ‘부부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3-19 00:29 KRD7
#원종희 #정새난슬 #정태춘 #박은옥 #럭스

- 19금 수위 파격 웨딩화보 ‘눈길’

NSP통신- (도프엔터테인먼트 / 호스피탈 포토그래프)
(도프엔터테인먼트 / 호스피탈 포토그래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펑크록 밴드 ‘럭스’(RUX)의 보컬 원종희(33)가 결혼한다.

럭스 소속사 측은 원종희가 오는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악스홀 공연장에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정새난슬(32)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18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5년 전 가수와 팬으로 만나 친분을 가져오다 2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왔다.

원종희 예비신부 정새난슬은 카카오봄 초콜릿, YB 음반표지 디자인 등을 작업한 장본인이며, 가수 정태춘- 박은옥 부부의 딸이기도 하다.

원종희 커플의 결혼식은 동료 록 밴드 라이브 음악과 함께 공연장 무대 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피로연은 크라잉넛 노브레인 갤럭시익스프레스 고고스타 등 록밴드들이 노개런티로 우정의 무대를 펼치는 펑크록 콘서트 형식으로 치러질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원종희 커플의 결혼을 축하하는 피로연으로 기획된 만큼 저렴한 입장료만 내면 지인과 측근 뿐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 누구든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종희 커플은 이날 수위 높은 행위 예술이 연상되는 파격 콘셉트의 웨딩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