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현대백·KT&G·농협·코웨이,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 지원…쿠팡 사태 해결의 새로운 방법 ‘주주제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알앤비(R&B) 싱어송라이터 40(포티)의 ‘봄을 노래하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40 소속사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봄을 노래하다’ 뮤비 제작 과정을 담아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뮤비 촬영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고 있다. 특히 고즈넉한 갈대밭과 호수를 배경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주인공 나혜령은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 차림으로 아련한 눈빛과 환한 미소로 청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추위가 느껴지는 현장에서 촬영 대기 중인 나혜령은 시종일관 웃음으로 힘든 기색을 보이지 않아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배려하는 듯하다.
40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음악에는 따뜻한 봄의 이야기가 담겨 있지만, 뮤직비디오의 경우 사전에 준비해야 하는 관계로 겨울에 촬영이 이루어졌다”며 “매우 추운 날씨 속에 진행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 나해령을 비롯한 촬영 스태프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아름다운 영상을 담아낼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 발표된 40의 ‘봄을 노래하다’는 현재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순항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