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클라라, ‘삼줄 복근’ 명품 몸매 완성 …“여름아 기다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4-20 06:20 KRD7
#클라라 #삼줄복근
NSP통신- (클라라 트위터)
(클라라 트위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겸 모델로 활동 중인 클라라(본명 이성민)가 운동으로 완성한 복근을 공개해 화제다.

클라라는 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11자 복근과 가운데 배꼽까지 이어지는 세로줄 그토록 만들고 싶었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의 삼줄 완성”, “yes. i can do it. summer is coming soon(그래. 할 수 있어. 여름이 이제 곧 온다)”라는 글을 연속으로 남기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몸에 착 달라붙는 브라탑과 태크핏 롱팬츠 헬스복을 착용하고, 전신 거울 앞에서 완벽하게 균형 잡힌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클라라는 브라탑을 버스트라인 가까이 들어 올려 운동으로 땀흘려 만든 염원의 ‘삼줄 복근‘을 인증해 보이고 있다.

클라라는 이날 또 트위터에 “모두 운동 열심히”라는 멘션과 함께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클라라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엎드린 채 상체를 꼿꼿이 들어올려 몸의 유연성과 함께 탄탄한 힙업의 환상 뒤태를 뽐내 시선을 끈다.

클라라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클라라, 9등신의 완벽 몸매 부럽다”, “대체 얼마나 많은 운동을 했으면 삼줄 복근을”, “명품 뒤태라인에 나도 모르게 탄성이 절로 터져나온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클라라는 현재 MBC에브리원 ‘싱글즈 시즌2’에 출연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