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현대백·KT&G·농협·코웨이,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 지원…쿠팡 사태 해결의 새로운 방법 ‘주주제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카라 박규리가 부른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OST가 공개됐다.
10일 오전 박규리의 첫 주연작인 MBC 퀸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의 OST Part.1 ‘기다릴 거예요’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박규리의 솔로곡 ‘기다릴 거예요’는 백지영의 ‘잊지말아요’와 김태우의 ‘사랑비’ 등을 작업한 작곡가 이현승의 발라드 곡으로 애잔하고 애틋한 느낌이 잘 스며있다. 특히 박규리의 맑고 애절한 보이스 아래 아련한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의 조합은 깊은 여운을 남게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OST ‘기다릴 거예요’에는 극 중 알렉스(전지후 분)와 진(송재림 분), 그리고 홍여주(박규리 분) 등 세 인물이 그려내는 러브라인에 대한 묘한 감정들이 잘 녹아들어 표현되고 있다”고 OST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매주 금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는 네일샵을 중심으로 꽃미남 직원들이 펼치는 해프닝을 담은 트렌디한 작품으로 오늘(10일) 3회가 전파를 탄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