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박재범이 새 앨범 재킷을 선보였다.
3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컴백 1주를 앞둔 박재범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아이 라이크 투 파티(I Like 2 Party)’의 앨범 재킷사진과 함께 수록곡 리스트를 공개했다.
박재범의 이번 앨범은 댄스와 힙합, 알앤비(R&B) 장르가 망라된 음반으로 타이틀 곡 ‘아이 라이크 투 파티’를 비롯해 △핫(HOT) △비밀 △다시 만나줘 등 총 4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아이 라이크 투 파티’는 박재범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윌 스미스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애프터 어스’의 국내 개봉 버전 엔딩 곡으로 먼저 사용돼 화제가 됐던 곡이다. 흥겨운 비트가 포인트인 이 곡은 영화 개봉과 함께 음원 발매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던 곡이기도 해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또 ‘핫’은 클럽 분위기가 느껴지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역시 박재범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달콤한 멜로디가 포인트인 매력적인 알앤비 곡 ‘비밀’은 박재범 특유의 섹시하고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끝으로 역시 알앤비 장르의 곡인 ‘다시 만나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과 솔직 담백한 가사가 특징이다.
박재범의 음악적인 성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앨범 작업에는 작곡가 전군과 라도 등이 참여해 완성도에 한층 깊이를 더해냈다는 평이다.
한편 아티스트로서의 박재범의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새 싱글 앨범 ‘아이 라이크 투 파티’는 오는 10일 정오에 공개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