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은하가 1년 만에 OST를 발표했다.
이은하 측에 따르면 지난 11일 이은하가 부른 인기 KBS2 TV소설 ‘은희’의 주제곡인 ‘나에게 사랑이란건’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애절한 발라드의 이 곡은 ‘만약에’, ‘들리나요’, ‘마음길’ 등의 OST 히트곡을 작업한 이창희, 김준범 프로듀서의 작품으로 서글프면서도 관조적인 시적인 가사에 부드러우면서도 애잔한 멜로디, 그리고 오랜 관록을 엿보게하는 이은하의 능수능란한 보이스의 흠잡을데 없는 조화로움이 극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해 MBC일일 드라마 ‘그대 없이는 못 살아’ OST 이후 1년여 만에 참여해 발표한 곡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이한 이은하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봄비’, ‘돌이키지마’, ‘밤차’ 등 무수한 히트곡을 발표한 대한민국 대표 디바이다.
이은하는 다음달 7일 방영될 예정인 KBS 드라마스페셜 ‘불침번을 서라’를 통해 첫 정극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지난달 24일 첫 방송된 아침드라마 TV소설 ‘은희’는 6·25 전쟁 직전 의도치 않은 살인을 둘러싸고 엇갈리게 된 세 가족의 비극적 운명과 화해, 그로 인한 젊은 남녀들의 굴곡진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