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불의 여신 정이’ 이상윤, 상의 탈의 현장 공개…‘탄탄몸매+훈훈미소’ 女心 ‘요동’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7-16 21:59 KRD7
#이상윤 #불의 여신 정이 #문근영 #김범
NSP통신- (케이팍스)
(케이팍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상윤이 군살없는 상체를 드러냈다.

16일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싱 정이’ 제작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상윤의 상의 탈의 현장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상윤은 상투머리를 하고 상의 탈의한 채 침상에 엎드려 있는 모습이다. 특히 군살을 찾아 볼 수 없는 미끈한 뒤태에 등과 팔의 탄탄한 근육, 그리고 눈을 지그시 감고 흐뭇한 표정으로 훈훈한 미소를 지어내고 있는 모습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G03-8236672469

지난 15일 방송된 ‘불의 여신 정이’ 5회는 그동안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아역들과 성인연기자들의 연기바통이 이뤄지며, 어른이 된 광해(이상윤 분)와 정이(문근영 분), 정이와 태도(김범 분)가 5년 만에 운명적으로 재회하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다음회에 대한 흥미를 유발했다.

한편 오늘(16일) 밤 방송될 ‘불의 여신 정이’ 6회에서는 정이와 함께 잃어버린 옥대를 찾아나선 도적패들과 마주한 광해가 자신의 등 뒤로 숨은 정이를 보호하며, 발군의 무술실력으로 이들 패거리를 제압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