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브아걸, ‘비비드한 소녀 느낌’ 티저 컷 공개…정규 5집 ‘블랙 박스’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7-23 22:38 KRD7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블랙박스 #Black Box
NSP통신- (내가네트워크)
(내가네트워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 앨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브아걸은 2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빌매 예정인 정규 5집 앨범 ‘블랙 박스(Black Box)’의 첫 번째 티저 컷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은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 모습이 아닌 4명의 멤버가 서로에게 기대어 누워 있는 비비드 하고 자연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브아걸은 발매되는 매 앨범마다 파격적이라 할 만큼 다양한 음악적 변신을 서슴지 않았던 터라 이번 앨범 또한 궁금증을 크게 키워내고 있다.

앞서 브아걸은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레시피’를 선공개해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키도 해 정규 5집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발매를 앞두고 서서히 뜨거워지고 있다.

브아걸은 정규 5집이 지난 2011년 9월 발매됐던 정규 4집 앨범 ‘식스센스(Sixth Sense)’ 이후 2년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라 자신들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확실히 담으려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음악 프로듀서 윤일상은 “브아걸의 이번 정규 앨범은 다양한 장르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한 웰메이드 음반으로 이들만의 충만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브아걸은 오는 28일 음원 공개에 앞서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올라 신곡을 선 발표한 뒤 다음날인 29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앨범을 전격 공개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