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맘스터치, 점주들 상대로 2심도 ‘승소’…CU는 ‘SK’, GS25는 ‘쿠팡’, 롯데와 더본의 글로벌 전략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비상교육(100220, 대표 양태회)은 유형서를 처음 접하거나 어려워하는 중학생을 위한 수학 문제기본서 ‘원플원’을 첫 출간했다.
원플원은 각 학년별로 분석한 기출문제에서 필수유형만을 선별해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개발된 중등수학 문제기본서다.
비상교육의 수학 참고서인 ‘개념플러스유형’이 자세한 개념 설명을 중심으로 유형별 문제를 수준별로 구성한 교재라면 ‘원플원’은 개념은 간단히 익히되 대표 유형을 중심으로 변형된 유형에 대한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념 별로 필수유형을 제대로 이해하도록 ‘쌍둥이 문제’를 배치한 것은 기존의 다른 수학 문제집에서는 볼 수 없는 원플원만의 경쟁력.
여기에 교재 안에 ‘원플원 플래너’가 부착돼 있어 학생 스스로 공부 계획을 세운 뒤 각 유형 별로 이해도를 표기하고 자신의 성취도를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학생들이 틀린 문제를 꼼꼼히 기록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하기 위해 비상교재 사이트에서 오답노트 양식도 제공한다.
원플원 가격은 중학교 1학년 1학기용은 1만3000원, 2~3학년 1학기용은 각 1만4000원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