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위메이드플레이↑·넷마블↓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IBK기업은행은 아이원(i-ONE)뱅크 앱에서 환전을 신청하면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는 ‘i-ONE 모두다 환전’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기업은행 계좌가 없거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i-ONE뱅크에서 환전을 신청하면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환전 신청을 하면 가상계좌 번호를 문자메시지로 받는다. 가상계좌에 30분 내로 환전금액을 입금한 뒤 기업은행 전국 영업점에 방문하면 신청당일부터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미달러(USD), 유로화(EUR), 엔화(JPY), 위안화(CNY) 환전이 가능하며 USD, EUR, JPY는 90%, CNY는 5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미거래고객과 외국인을 포함해 개인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1일 최대 100만원까지 환전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말까지 i-ONE 모두다 환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용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와이파이도시락 해외데이터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