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이 최근 새로운 힐링 소재로 떠오르고 있는 ‘컬러링 북(Coloring Book)’을 소비자에게 배포한다.
CJ제일제당은 이마트와 CJ온마트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비롯해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푸드&네이처 컬러링 북’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고객층인 성인 여성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컬러링’을 통해 감사와 위로를 전하기 위한 마케팅이다.
컬러링 북의 인기는 최근 서점가 최고의 히트작으로 꼽히는 ‘비밀의 정원(조해너 배스포드著)’에서부터 시작됐다. 이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며 ‘어른들을 위한 색칠 놀이’가 3040 여성을 중심으로 최고의 힐링 수단으로 떠오랐다. 정신을 집중해 색칠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안티-스트레스’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인 푸드&네이처 컬러링 북은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과 토마토·마늘·양파 등의 식재료를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 색을 칠하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힐링을 제공할뿐 아니라 제품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5일까지 이마트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CJ제일제당 브랜드 모음전’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와 ‘푸드&네이처 컬러링 레시피 카드’를 증정하고,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 1만5000명에게 ‘푸드&네이처 컬러링 북’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온라인에서도 컬러링 북 1000부와 레시피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온마트에서 ‘나에게 주어진 힐링푸드, 힐링타임 FUN&JOY’ 코너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푸드&네이처 컬러링 북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