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코리아자동차, ‘새 출발 응원 이벤트’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2-02 16:35 KRD7
#르노코리아자동차 #새 출발 응원 이벤트 #XM3
NSP통신-XM3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르노코리아자동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 스테판드블레즈)는 XM3가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새 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기존 저금리 할부 상품에 더해 XM3의 올해의 차 3관왕을 기념해 3.3%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달 새롭게 선보였다. 또 저렴한 월 불입금 선호 고객을 위해 월 할부금을 33만원으로 책정한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3.3% 저금리 및 월 할부금 33만원 상품은 XM3, QM6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SM6는 일부 차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더불어 2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는 고객 감사 ‘새 출발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XM3 올해의 차 3관왕 기념 퀴즈 및 경품 룰렛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우제 안마의자(3명), 다이슨 에어랩(6명), 일리 캡슐 커피머신(30명) 등 총 3,339명의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차량 상담 고객 중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용 가방도 증정한다.

이달 르노코리아자동차의 3.3% 저금리 및 월 33만원 할부금 상품과 새 출발 응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자동차)

한편 부산에서 생산돼 전 세계 수출 중인 XM3는 용인에 위치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국내 연구진들이 글로벌 프로젝트로 연구 개발을 주도해 탄생했다. SUV의 실용성과 세단의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새로운 콘셉트의 쿠페형 SUV XM3는 수려한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첨단 편의·안전 사양을 장착한 점이 특징이다.

XM3는 출시 후 자동차 전문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소형 SUV와 올해의 디자인을 함께 수상한 바 있다.

또 지난 해 10월 말 국내 시장에 출시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 그룹 F1 머신에서 운영 중인 하이브리드 기술 노하우가 접목돼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