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 TV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취임 1주년 특별 대담

NSP통신, 이영춘 기자, 2016-10-08 13:53 KRD2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정재나 #순천시 #특별 기획 대담
[NSP TV]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취임 1주년 특별 대담
NSP통신- (이영춘 기자)
(이영춘 기자)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사회자 : 안녕하십니까?

NSP통신 특별기획대담으로 전남테크노파크 5대 김병일 원장의 취임 1주년을 맞아 부분별 경영 성과 및 주요 사업 추진사항, 그리고 향후 운영 계획 등을 언론사 대담을 통해 전남도민과 기업에게 널리 알려 전남지역산업 육성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사회자 : 안녕하십니까? 원장님!

G03-8236672469

사회자 : 이제는 가을로 접어들어서 조석으로 기온차이가 심해졌는데 건강은 어떠신지요?

대담자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사회자 : 기업, 경영, 세무, 지원, 설계, 산업 등.. 이러한 용어가 나오기 시작하면 딱딱해지고 경직된 분위기가 형성되는데요... 오늘 이시간만큼은 자연스럽고 부담되지 않는 전남 테크노파크의 기업지원 등에 관해 토론의 시간이 되도록 해보는게 어떠신지요?

대담자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Q : 지난해 8월부터 업무를 시작하셨는데요, 지나간 1년의 시간을 되돌아 보시며 한 말씀 해 주십시오.

A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Q : 전라남도 도정과 전남테크노파크 추진사업의 연계 방안에 대해서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A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Q : 다음에는 전남테크노파크에서 2016년 주요 사업추진 상황에 대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A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Q : 조금전 전남형 강소기업 육성 확대를 말씀해 주셨는데요, 지역 대표 강소기업 육성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요?

A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Q : 다음으로는 요즘 특히 어려움을 겪고있는 조선산업 구조조정 대한 전라남도와 테크노파크의 대응 전략은 무엇인지 말씀해주십시요!

A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Q : 자 이제 다음으로는 지역 중소기업육성을 전담하는 거점기관 전남테크노파크원장으로서의 역할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원장님과 전 임직원들의 모든 역량을 발휘해 지역 내 중소기업들이 진흥 발전되기를 기원합니다. 원장님! 마지막 질문인것 같은데요

Q : 향후 임기 중 주요 목표와 추진방향에 대해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A :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

사회자 : 이상으로 NSP뉴스통신 특별대담 전남테크노파크 김병일 원장과 함께 취임 지나온 1년을 회고하고 향후 임기 중 목표와 추진방향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전남지역의 모든 기업들이 전남테크노파크와 연계해 동반성장하는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되길 바라며 대담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이영춘 기자, nsp812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