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쿤룬코리아, 신작 'COA' 모델로 대세녀 강소라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2-15 10:21 KRD2
#쿤룬코리아 #COA #강소라 #미생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세녀 강소라가 쿤룬코리아의 신작 게임 'COA'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NSP통신-쿤룬코리아가 3D 액션 RPG COA 홍보 모델로 배우 강소라(24)를 발탁했다. (쿤룬코리아 제공)
쿤룬코리아가 3D 액션 RPG 'COA' 홍보 모델로 배우 강소라(24)를 발탁했다. (쿤룬코리아 제공)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3D 액션 RPG ‘크러쉬 온 액션(COA; Crush On Action)’ 홍보 모델로 배우 강소라(24)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소라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미생’에서 신입사원 ‘안영이’ 역할을 맡아 당찬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화면 슬라이드를 통해 상대를 공중으로 날려버린 후 연속 콤보 공격으로 통쾌하고 속 시원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지난달 ‘천천래전(天天来战)’이라는 이름으로 중국 iOS를 통해 출시된 COA는 현재까지 총 1100만의 다운로드 기록과 더불어 일일 평균 이용자 수가 250만명에 달하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김혜진 쿤룬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COA의 게임 퀄리티에 부합하는 모델을 선정하기 위해 고심 끝에 드라마 미생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강소라를 발탁하게 됐다”며 “강소라가 우리 게임의 주요 타깃층은 물론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3D 액션 RPG 'COA'는 내년 1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