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갖고파

엠리밋, 아웃도어 기능 더한 스퀘어형 ‘백팩’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5-01-29 16:11 KRD7
#엠리밋 #아웃도어백팩
NSP통신-왼쪽부터 엠리밋 C1 MINI, 미모션 스퀘어, 모던 북팩, 히든엣지 30.
왼쪽부터 엠리밋 ‘C1 MINI’, ‘미모션 스퀘어’, ‘모던 북팩’, ‘히든엣지 30’.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출시한 백팩은 아웃도어 기능을 더한 실용적인 가방이다.

이번에 출시한 백팩 4종은 최근 트렌드인 스퀘어 스타일에 노트북, 태블릿 PC 등을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춰 실용적이며 학생은 물론 직장인도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엠리밋 ‘C1 MINI’(시완 미니)백은 엠리밋 전속 모델인 임시완을 모티브로 해 출시된 제품으로 캐주얼한 디자인의 백팩이다.

G03-8236672469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등판에는 쿠션감과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메쉬를 'M'자 형태로 적용해 오랜 시간 메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상단 포켓에는 로고를 적용한 카라비너가 있어 디자인 포인트가 되는 동시에 키홀더 및 가방을 거는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랙 두 가지. 소비자가격은 11만 8000원이다.

미모션 스퀘어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데일리 백팩으로 폴리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가방 내부에 노트북 및 태블릿 PC 포켓과 패치 포켓이 분리돼 있어 스마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하단에는 가죽을 덧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화이트 백팩은 전면에 화사한 꽃무늬 포인트를 줘 여성들이 착용하기에 좋다. 색상은 화이트, 카키 두 가지로 출시됐다. 소비자가격은 10만 8000원.

모던 북팩은 모던한 스타일의 데일리 백팩으로 학생은 물론 브리프 케이스 대신 백팩을 선호하는 직장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전면에 다양한 크기의 포켓이 있어 책이나 노트북 등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상단 포켓에는 부드러운 촉감의 고밀도 라이렉스 안감을 적용해 휴대전화나 안경 등 소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차콜, 블루 두 가지로 출시됐다. 소비자가격은 11만 8000원.

히든엣지 30은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데일리백으로 전면부에는 분리 가능한 카모플라쥬패턴의 숄더백이 있어 가방 하나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분리 후에는 전면 스트링이 디자인 포인트로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등판에 별도의 노트북,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있으며 하단에는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어 비가 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차콜 한가지다. 소비자가격은 14만 8000원.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