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국내 최대 규모 ‘프리미엄 리빙관’ 오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2-24 06:00 KRD7
#롯데백화점 #프리미엄리빙관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롯데백화점이 24일 잠실점 9층, 10층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리빙관을 오픈한다.

프리미엄 리빙관은 총 면적이 6300㎡(1900평) 규모로 롯데백화점 본점 리빙 매장보다 약 1460㎡(440평) 넓다. 또한 가전, 가구, 홈패션, 주방 등 리빙 전 상품군을 총 망라한 154개의 브랜드로 이뤄진 국내 백화점 최대 리빙 전문관이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리빙관’은 기존 잠실점 리빙 매장보다 면적을 1650㎡(500평) 늘리고 28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새롭게 도입했다.

G03-8236672469

‘해스텐스’, ‘나노드론’, ‘로버트웰치’, ‘SIA(시아)’ 등 백화점 최초로 입점하는 브랜드 14개와 ‘뷰티레스트’, ‘지앙’, ‘프라테지’ 등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진 14개 브랜드가 신규 입점한다.

그 중에서도 ‘해스텐스(Hastens)’는 163년 전통의 스웨덴 왕실 침대 브랜드로 청담동 매장에 이어 이번에 국내 백화점 최초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세계 3대 명품 침대 브랜드로 불리며 기본이 2000만~3000만원에서 시작해 최고 1억원 대를 넘나드는 침대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리빙관은 국내외 떠오르는 리빙 브랜드 10개를 도입하고, 캔들, 디퓨저, 인테리어 소품 등 최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는 감성 브랜드를 13개 보강해 이색적인 매장을 완성했다.

초미세먼지는 물론 세균, 바이러스까지 제거 가능한 일본 공기청정기 브랜드 '발뮤다', 스웨덴에서 태어나 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이름을 딴 브랜드로 현재 유럽과 아시아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산드라아이작슨’,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요즘 다양한 수면 브랜드로 구성된 ‘건강수면샵’ 등 국내외 떠오르는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이외 조화, 디퓨저, 인테리어 소품, 여행관련 용품 등 소품 위주의 브랜드를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리빙관은 고객들의 편리한 이동을 돕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브랜드 경계를 최소화한 보더리스 형태의 5개 테마존을 구성했다.

유럽형 베드전문관인 ‘BED STUDIO’, 국내 최대 규모의 키친&테이블웨어 편집매장인 ‘Kitchen&Living 편집숍’, 아이템 중심의 소형가전 편집 매장인 ‘소형가전 편집숍’, 국내외 유명 침구 브랜드로 구성된 ‘Bedding Lounge’, 백화점 최대 규모인 15개의 향초, 디퓨저 브랜드로 이뤄진 ‘Candle&Diffuser’ 매장이다.

BED STUDIO의 경우는 신혼룸, 키즈룸, 실버룸 등 컨셉에 따라 공간을 구분해 신혼 가구, 건강 침대 등 고객들이 원하는 테마의 침대를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스’, ‘시몬스’, ‘흙침대’ 등 7개 브랜드로 구성돼 있으며 침대와 어울리는 협탁, 조명 등 침실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선보인다.

하영수 롯데백화점 생활가전부문장 상무는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리빙관’은 리빙 선진국인 유럽 국가의 백화점에 온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국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형태의 리빙 전문관”이라며 “최근 성장하는 있는 리빙 트렌드에 따라 국내 리빙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