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 켈로그,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02 14:57 KRD2
#농심(004370) #켈로그 #마이쏭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 켈로그는 아침 식사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을 론칭하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종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를 알리는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 켈로그는 도산공원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마이쏭’과 함께 켈로그 그래놀라를 활용한 팬케익, 시금치 샐러드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개발, 오는 3일부터 한달 간 마이쏭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켈로그가 아침 식사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을 전개한다. (농심 제공)
켈로그가 아침 식사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을 전개한다. (농심 제공)

켈로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리얼을 우유와 함께 먹는 전통적인 방법을 넘어 더욱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시리얼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마이쏭을 방문해 켈로그와 마이쏭이 함께 개발한 메뉴를 주문,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사진을 올리면 음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해당 메뉴를 시식한 소비자들에게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제품을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