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너스톡, 세력매집주 찾아주는 ‘역상검색기’ 개발 화제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05-15 14:33 KRD7
#위너스톡 #주식 #역상검색기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기존 HTS의 두배인 총 40호가 보여줘...매매기능·급등가능 종목 선별도... 위너스톡 홈페이지서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가능

(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최근 주식시장에도 IT산업이 접목 되면서 편하고 안정적인 주식거래를 하는 투자자들이 늘고있는 가운데 주식고수클럽 위너스톡이 세력매집주를 찾아주는 ‘역상검색기’를 개발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NSP통신-모바일에서도 직접 거래가 가능한 역상검색기 화면 (위너스톡)
모바일에서도 직접 거래가 가능한 역상검색기 화면 (위너스톡)

15일 위너스톡에 따르면 자체 개발해 특허출원한 프로그램 ‘역상검색기’는 기존 HTS의 2배인 매수20단위 매도 20단위 총 40호가를 보여준다.

‘역상검색기’는 PC버전과 모바일버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매매기능까지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거기에 급등가능 종목을 선별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췄다.

G03-8236672469

위너스톡은 이외에도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급등주검색기도 개발해 ‘증권업계의 에디슨’이라 불리고 있다.

위너스톡 관계자는 “국내 모든투자자들이 손실나지않는 매매를 할수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라며 “앞으로 오토트레이딩 시스템(Auto trading system) 프로그램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향후 IT와 손잡은 위너스톡 기업의 성장 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위너스톡이 개발한 ‘역상검색기’ 등 프로그램은 위너스톡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