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말리커피,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와 인재 육성·취업지원 MOU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6 08:32 KRD2
#씨앤브이 #말리커피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 #인재육성 #취업지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말리커피를 운영하는 씨앤브이(대표 이호석)는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와 인재 육성 및 취업지원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로 씨앤브이와 한국호텔광관고등학교는 상호 교류 및 공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과 졸업생 취업연계 협조, 연구인력 기술 정보 공유와 연구장비 시설 및 공동 활용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씨앤브이는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 졸업생을 우선적으로 채용하고 제과제빵과 바리스타,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교육 등 현장에 맞는 직무기술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채용자에게는 향후 대학 등록금 지원등과 같은 복지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씨앤브이가 26일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와 인재 육성 및 취업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씨앤브이 제공)
씨앤브이가 26일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와 인재 육성 및 취업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씨앤브이 제공)

말리커피는 자메이카 출신의 레게 뮤지션이자 평화사상가인 밥 말리의 아들인 로한말리가 만든 커피브랜드다. 씨앤브이는 미국과 유럽지역에서 원두 유통형태로 판매되고 있던 말리커피를 국내에 커피전문점 방식으로 도입했으며 매장콘셉트와 메뉴, 프랜차이즈 운영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G03-8236672469

씨앤브이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MOU는 실업계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직장과 사회교육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평등한 사회를 꿈꿨던 밥 말리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는 충북 단양에 위치한 조리관광 특성화 고등학교다. 1952년 단양공업고등학교로 개교한 후 2013년 호텔외식조리과와 관광비즈니스과를 신설하며 강원충북권 유일의 조리 ·관광특성화 고등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