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천정배 대표, 설 연휴 광주 민심탐방…“상생 시대 열겠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2-10 19:57 KRD7
#천정배 #설 연휴 광주 민심탐방 #상생 시대 #국민의당 #김준호 광주 서구 노인회장
NSP통신-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김준호 광주 서구노인회장댁을 방문해 세배하고 있다.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김준호 광주 서구노인회장댁을 방문해 세배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는 설 연휴인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지역구인 광주에 머물며 각계각층을 만나 여론을 청취하는 등 민심탐방을 이어갔다.

지난 7일 오후 KTX편으로 광주에 도착한 천 대표는 광주 시민단체 활동가들과 간담회를 갖고 국민회의와 국민의 당 통합 이후 민심흐름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광주시민이 원하는 개혁방향에 대해 의견을 들었다.

설날인 8일에는 아침 일찍 김준호 광주 서구노인회장댁을 방문, 김 회장 내외분께 세배 드리고 가족들과 함께 떡국을 먹으며 명절 훈훈한 이야기꽃을 피웠다.

G03-8236672469

이어 오전에는 설 연휴 비상근무중인 지역구 소방서와 지구대 등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시민의 안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1년 365일 쉬지 않고 가동되는 광주시 CCTV 통합관제센터도 찾아 현황보고를 받고 나서, 근무 중인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설 연휴 비상근무중인 지역구 소방서와 지구대 및 광주시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하고 있다.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설 연휴 비상근무중인 지역구 소방서와 지구대 및 광주시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하고 있다.

한편 천 대표는 연휴기간 ‘천정배를 사랑하는 시민모임’ 지지자 50여명과 함께 무등산 등반에 나섰고 이 자리에서 “이번 4·13 총선을 계기로 불신을 넘어서 희망찬 대한민국을 만들자”며 “반드시 정치혁명을 이뤄 모든 시민들이 잘 사는 상생의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NSP통신-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설 연휴 천정배를 사랑하는 시민모임 지지자 50여명과 함께 무등산 등반에 나섰고 있다.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설 연휴 ‘천정배를 사랑하는 시민모임’ 지지자 50여명과 함께 무등산 등반에 나섰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