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디킴, 오늘(25일) 자정 자작곡 ‘팔당댐’ 공개…빈지노와 컬래버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2-25 21:57 KRD7
#에디킴 #팔당댐 #빈지노
NSP통신- (미스틱엔터)
(미스틱엔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자작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에디킴은 25일 밤 12시(26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직접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아 심혈을 기울인 신곡 ‘팔당댐’을 공개한다.

NSP통신-팔당댐 앨범 커버
‘팔당댐’ 앨범 커버

새 노래 ‘팔당댐’은 에디킴이 그동안 주로 선보였던 로맨틱한 어쿠스틱 장르 대신 펑키한 리듬의 곡으로 그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에디킴과 협업을 이룬 래퍼 빈지노의 재치 있는 랩 가사와 트랜디한 플로우의 래핑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디킴이 자신의 곡에 피처링진을 섭외해 협업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를 계기로 앞으로는 직접 프로듀싱하는 곡에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참여시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전해져 다음 협업 주인공에 대해 궁금증을 낳고 있다.

G03-8236672469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팔당댐’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인피니트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작업하며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들을 연출해온 황수아 감독이 맡아 기대를 주고 있다.

한편 에디킴의 ‘팔당댐’은 2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