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젤리피쉬 1호 걸그룹, 보컬라인 ‘소이·세정·해빈’ 공개…‘가창력+비주얼’ 다갖춘 3인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6-15 10:07 KRD7
#젤리피쉬 #소이 #세정 #해빈
NSP통신-▲젤리피쉬 1호 걸그룹 멤버 위부터 소이, 세정, 해빈 순 (젤리피쉬)
▲젤리피쉬 1호 걸그룹 멤버 위부터 소이, 세정, 해빈 순 (젤리피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빅스(VIXX)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기획한 첫 번째 걸그룹 2차 멤버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5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9인조 걸그룹 멤버 중 전날 먼저 공개된 비주얼라인 ‘하나·나영·미미’ 1차 세 멤버에 이어 2차로 보컬라인 ‘소이·세정·해빈’ 세 멤버의 개별 이미지를 게재했다.

싱그러운 미소와 묘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들 3인방은 특히 탄탄한 보컬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두루 갖춰 데뷔에 기대감을 갖게한다.

G03-8236672469

멤버 소이는 뽀얀 피부와 사슴 같은 눈동자의 소유자로 청순한 매력을 보여준다.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소이는 뛰어난 보컬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정은 모래사장에 앉아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두 손을 모으고 수줍은 미소를 지어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준다. 특히 세정은 ‘아이오아이(I.O.I)’에서 메인 보컬 라인으로 활동한 바 있어 그의 가창력을 기대하게 한다.

끝으로 해빈은 가녀린 몸매가 인상적인 청아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세정과 함께 그룹의 막강 보컬라인으로 알려져 보이스를 궁금케 한다.

전 멤버 중 3분의 2가 공개되며 점차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오는 16일 베일 속 나머지 3명의 멤버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뛰어난 실력과 미모에 인성까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이달 말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