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푸조·시트로엥, 태풍 ‘차바’ 수해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10-07 21:07 KRD7
#푸조 #시트로엥 #태풍 #차바 #수해차량 무상점검
NSP통신-푸조·시트로엥 성수동 서비스센터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성수동 서비스센터 (한불모터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남부지방을 강타한 태풍 ‘차바’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해차량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은 부산·창원·울산 지역에서 태풍 ’차바’로 인한 수해피해를 입은 차량을 대상으로 7일부터 11월 4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일반수리 고객에게는 작업 공임 전액을 지원하고 보험수리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G03-8236672469

또 침수피해로 인해 수리한 차량에는 실내 향균 크리너 작업 및 실내·외부 스팀세차를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갑작스런 태풍으로 침수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특별 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침수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차량에 대한 고민이라도 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푸조·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