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성유리 측, 김건모와 극비 결혼설 ‘사실무근’ 발끈…법적 대응 검토 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11 18:30 KRD1
#성유리 #김건모
NSP통신-▲성유리와 김건모<사진출처=성유리 공식사이트 & 김건모 미니홈피>
▲성유리와 김건모<사진출처=성유리 공식사이트 & 김건모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와 가수 김건모의 극비 결혼 임박설이 터져나온 가운데 성유리 측이 헛 소문을 퍼뜨린 사이트와 유포자에 대한 강경대응 입장을 시사했다.

2월 최대 연예가 루머로 기록될 이번 사태와 관련 성유리 측 한 관계자는 “소문의 근원지가 아무리 먼 곳에 떨어져 있더라도 이번 일은 그냥 넘기기가 어렵다”며 “근거 없는 소문을 유포한데 대해 명예훼손 혐의를 물어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유리-김건모의 결혼설은 최근 미국 교포들이 즐겨 방문하는 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처음 등장, 이후 증권가 정보지인 일명 ‘찌라시’를 통해 소문이 확대되면서 ‘결혼 진위’를 놓고 네티즌들의 관심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G03-8236672469

김건모 측 관계자는 이번 루머와 관련, “어처구니 없다. 말도 안되는 소리다”며 “이번 일로 성유리 씨가 상처받지 않을까 심히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성유리는 최근 핑클 멤버였던 절친 이진과 함께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단비’코너 출연을 위해, 케냐로 떠나 촬영을 마치고 오늘(11일) 밤 인천공항으로 입국할 예정이며, 김건모는 현재 투어공연을 위해 전국 중소 도시를 돌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