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워홈,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버거헌터’ 신메뉴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1-13 16:25 KRD7
#아워홈 #밥이답이다 #버거헌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식품업체 아워홈이 운영하는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와 ‘버거헌터’가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NSP통신-밥이답이다 원볼 신메뉴 2종. (아워홈 제공)
밥이답이다 원볼 신메뉴 2종. (아워홈 제공)

우선 밥이답이다는 겨울 제철 해산물을 사용한 원볼 메뉴인 ‘모둠 해물 라이스’와 ‘꼬막 달래 비빔밥’을 출시했다. 모둠 해물 라이스는 홍합·새우·오징어·관자를 향긋한 달래 간장에 비벼 먹는 고단백 저칼로리 메뉴다. 꼬막 달래 비빔밥은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제철 꼬막을 듬뿍 넣어 쫄깃한 식감이 특징. 소비자가격은 각각 8000원·8500원.

테이크아웃을 통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혼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그랩잇(Grab-It)과 영양죽 신메뉴도 내놨다. 그랩잇은 ‘매일 먹고 싶은 달걀 범벅 샐러드’, ’달콤한 하루 조청 시나몬 단호박&고구마’ 샐러드 메뉴 2종과 김밥 ‘깻잎장아찌&양배추&배추 건강 쌈롤’, ‘매콤 달콤한 진미채 김밥’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기운나는 고소함, 소고기 버섯죽’, ’면역력을 높여주는 인삼 닭죽’ 영양죽 2종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3500원~6500원대.

아울러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는 신메뉴 ‘치즈 어니언 홀릭 버거’와 ‘빠시온 멕시칸 타코 버거’를 새롭게 선보였다. 치즈 어니언 홀릭 버거는 스위스 아메리칸 치즈와 100% 소고기 패티에 비트로 초절임하여 새콤한 양파를 더해 화려한 색감을 강조했다. 빠시온 멕시칸 타코 버거는 100% 소고기 패티에 매콤한 토마토 살사 소스가 얹어진 바삭한 나쵸칩을 더한 메뉴다. 가격은 두 가지 모두 8000원~9500원대.

G03-8236672469

아워홈 관계자는 “혼자서 또는 간단히 식사를 하기 좋은 패스트푸드의 형태로 음식을 제공하지만 재료와 서비스를 프리미엄화한 패스트 캐주얼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제철 식재 및 나쵸 등 이색 식재를 활용해 한 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고 폼나게 먹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