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특징주 및 이슈

CJ E&M, 카카오, 엔씨소프트, 더블유게임즈 등 실적 시장기대치↑ 전망

NSP통신, 김태연 기자, 2017-01-16 07:14 KRD7
#CJ E&M #엔씨소프트 #카카오

(서울=NSP통신) 김태연 기자 = CJ E&M의 실적은 시장의 기대치를 하회할 것으로 전망된다.

Top-line 광고의 공격적인 성장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유통이 확대되며 기타매출 증가는 고무적인 수준이나 비용증가를 수반하며 이익개선 기여도는 제한적이다.

영화는 부진할 것으로 전망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넷마블 지분가치는 지속적으로 부각될 것으로 판단되며 중국 드라마유통 가능성에 대한 기대는 여전히 유효한 상황이다.

G03-8236672469

카카오의 4분기에도 광고비즈니스 체질개선의 일환으로 네트워크광고 매출 제거분 반영될 것으로 전망된다.

로엔의 영업이익을 제외할 경우 전체실적은 시장의 기대치를 하회할 것으로 보인다.

엔씨소프트는 4분기실적에 대한 기대치가 견조한 수준이며 1분기 실적성장에 대한 기대감도 경쟁기업대비 우월한 상황이다.

여기에 빠르면 1분기 말 론칭될 것으로 예상되는"리니지M"에 대한 기대치가 상승하며 시장 투자심리는 더욱 우호적인 상황이다.

황승택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본격적인 실적시즌을 맞이하면서 4분기 실적에 따른 주가 변동성 확대 예상된다”며 “엔씨소프트, 더블유게임즈 등의 실적이 시장기대치를 상회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태연 기자, ang113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