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 리뉴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08 09:02 KRD7
#풀무원건강생활 #로젠빈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 중년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로젠빈수를 총 11가지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리뉴얼 출시했다. 로젠빈수는 뼈 건강, 혈행 및 콜레스테롤,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항산화 건강 등에 도움을 주어 중년 여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NSP통신-그린체 로젠빈수 (풀무원건강생활 제공)
그린체 로젠빈수 (풀무원건강생활 제공)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비슷한 식물성 이소플라본 연구를 통해 국내 최초로 검정콩 이소플라본에서 추출한 여성호르몬과 보라지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비타민E가 주원료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애엽추출물(쑥)과 콜라겐 펩타이드가 부원료로 추가돼 총 11가지 원료가 배합되어 출시되었다.

로젠빈수에 쓰인 애엽추출물은 풀무원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했으며 남해군에서 재배되는 남해약쑥을 산지에서 공급받아 잎만 선별해 사용하고 있다. 추출부터 제조까지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어 농약류, 중금속, 미생물 등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확보했다.

그린체 김미현 PM(제품 매니저)은 “내년이면 출시 20주년을 맞는 로젠빈수는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거듭하며 꾸준히 성분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