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은정, 첫 연극 도전…‘킬 미 나우’ 합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4-25 21:52 KRD7
#신은정 #킬 미 나우 #Kill Me Now #연극
NSP통신-▲연극 킬 미 나우 신은정 연습 스틸(左)과 배우 신은정(右) (연극열전)
▲연극 ‘킬 미 나우’ 신은정 연습 스틸(左)과 배우 신은정(右) (연극열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신은정이 데뷔 후 첫 연극 무대에 오른다.

25일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신은정은 보여지는 것 이상의 진실함으로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는 연극 ‘킬 미 나우’(Kill Me Now)에 겉으로 보기에는 부유하고 안정적인 가정 속에 사는 인물 같지만 내면에는 깊은 외로움을 가지고 있는 여인 로빈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킬 미 나우’는 선천적인 지체장애로 평생 보살핌을 받으며 살아왔지만 아버지로부터 독립을 꿈꾸는 17세 소년 ‘조이’와 작가로서 자신의 삶을 포기한 채 홀로 아들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아버지 ‘제이크’의 삶을 그린 연극 작품이다.

G03-8236672469

신은정이 연기할 로빈은 극 중 한 때 촉망 받는 젊은 작가였으나 아내와 사별한 후 장애를 가진 아들을 보살피느라 자신의 꿈을 포기한 ‘제이크’(이석준, 이승준 분)의 연인이자 아마추어 작가로 제이크를 글쓰기 수업에서 만나 12년간 남몰래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주요 인물 캐릭터이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쉴 틈 없이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은 물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는 신은정은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MBC 주말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 또 다른 명품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신은정이 데뷔 후 첫 연극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킬 미 나우’는 지난해 초연을 선보인 서울 흥인동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25일 막이 올랐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