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쌈 마이웨이' 최우식, 특별 출연에도 존재감 ‘갑’…박서준-김지원 삼각로맨스 예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24 10:06 KRD7
#쌈 마이웨이 #최우식
NSP통신- (KBS2)
(KBS2)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우식이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강렬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최우식은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1화에서 박서준(고동만 역)과 같은 고등학교에 다니는 모범생 '박무빈'으로 첫 등장한데 이어 23일 방송에서도 대학 졸업 후 의사가 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무빈이 지인의 결혼식장에서 피로연을 능수능란하게 진행하는 최애라(김지원 분)를 다시 만나면서 관심을 갖게 되는 장면이 펼쳐졌다.

G03-8236672469

이어진 술자리에서 친구들이 애라가 누구의 차를 타고 집에 갈지를 두고 돈 내기를 벌이자 이내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 보이는가 하면, 술 한 잔 못하지만 흑기사를 자청하면서 애라에게"꼭 버스타고 집에 가시라고요. 그게 흑기사 소원이에요"라고 말하는 등 순진한 매력을 내보였다.

하지만 이 내기가 주먹다짐으로 이어져 경찰서까지 가게 된 상황에서 소심해 보일 정도로 수줍은 성격과 착한 마음씨를 가진 무빈은 용기내 애라를 감싸는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최우식은 섬세한 연기력이 필요한 '박무빈' 캐릭터를 특별출연 속에서도 인상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는 평이다.

이번 만남을 계기로 최우식이 김지원에게 호감을 갖게 되면서 박서준과 형성될 삼각 로맨스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당하는 현실 속에서도 '마이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