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교육지원청, ‘상상이 현실로! 마술체험!’ 실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7-25 10:02 KRD7
#용인교육지원청 #경기도문화의전당 #상상이현실로마술체험 #청각장애학생 #최현우

경기도 청각장애학생, ‘최현우의 마술쇼’공연 관람

NSP통신-22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주최로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린 상상이 현실로! 마술체험!에 참여한 청각장애학생들과 보호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22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주최로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린 상상이 현실로! 마술체험!에 참여한 청각장애학생들과 보호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교육장 최종선) 주최로 지난 22일 경기도문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상상이 현실로! 마술체험!’에 경기도 청각장애학생과 보호자 62명이 참여했다.

용인교육지원청은 지난 2014년부터 4년째 청각장애학생들의 다양한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마련된 최현우의 마술쇼에도 300명 이상이 신청했고 청각장애학생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마다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최현우가 진행하는 마술쇼에서는 마술의 역사와 다양한 관련 내용 소개, 관객과 소통하는 마술 등을 펼쳤다.

또한 최현우 마술사와의 포토타임도 진행돼 마술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에 감사하다는 의견도 다수 있었다.

최종선 용인교육지원청교육장은 “이번 마술체험은 청각장애학생들에게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창의력 넘치는 과학 원리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 멋진 시간이 됐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