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 무연고 아동 지원 캠페인 전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9-05 09:43 KRD7
#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 #무연고 아동 #묘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NSP통신-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 (롯데렌탈)
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 (롯데렌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롯데렌터카 및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 등 국내 렌탈과 공유 시장을 선도하는 롯데렌탈(대표 표현명)과 샤롯데봉사단 1000여명이 직접 만든 베이비키트(Baby Kit) 1800여개와 후원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롯데렌탈은 전임직원의 봉사활동 참여를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 아동 지원 캠페인 ‘품:다’로 첫 발을 내딛었다.

‘차가운 세상에 홀로 남겨진 아이를 따뜻하게 품다’는 뜻의 ‘품:다’는 따뜻한 품이 필요한 무연고 아동들에게 꼭지모자, 턱받이, 딸랑이 인형, 속싸개와 같은 베이비키트를 직접 만들어서 보내는 참여형 나눔 캠페인이다.

G03-8236672469

표현명 사장을 비롯한 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 1000여명이 전국적으로 참여했고 총 1829개의 베이비키트를 직접 만들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무연고 아동에게 선물하게 된다.

롯데렌탈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베이비키트 구매 비용의 절반을 지원하여 임직원의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은 장애아동, 무연고 아동, 탈북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지난 7월에는 연간 4시간 이상 봉사 활동에 전임직원이 의무적으로 참여하는 ‘임직원 봉사활동 의무참여 제도’를 도입한바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