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영희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11-15 09:36 KRD7
#유디치과 #서양화가 #영희 #강남뱅뱅점 #유디갤러리

매혹적인 여인들의 모습 화려한 원색 표현

NSP통신-(왼쪽부터) 영희 작가, 고혹적인 그녀·그녀_친구·그녀 꽃 나드리 (유디치과)
(왼쪽부터) 영희 작가, 고혹적인 그녀·그녀_친구·그녀 꽃 나드리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갤러리는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매혹적인 여인들의 모습을 화려한 원색으로 표현한 서양화가 영희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 작품들은 인물화에서 보기 드물게 사람의 얼굴을 피부색이 아닌 노란, 보라, 청색, 빨간색 등 채도가 높은 색채를 사용해 매혹적인 여인들의 모습을 묘사했다.

영희 작가는 독일 퀼른과 카를스루에를 비롯해 프랑스 파리 그랑팔레 살롱앙데팡당, 인도 첸나이 비엔날레 등 국내외에서 40회의 개인전을 개최 했으며 70여 회가 넘는 단체전 및 그룹 전에 참여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영희 작가는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예쁘거나 잘생긴 모습이 아니다”며 “작품을 통해 사람의 생김새 보다는 마음을 먼저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에서 독자 운영중에 있으며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