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 플라이트, 실시간 대전 콘텐츠 아레나 첫 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01 10:34 KRD7
#넥스트플로어 #드래곤플라이트 #아레나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가 1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 ‘시즌7: 격돌 아레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플라이트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Arena)를 선보였다.

아레나는 세 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경쟁해 목적지까지 먼저 도달하는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공정한 경쟁을 위해 새끼용을 동반한 비행이 제한된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새끼용을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과일용 나무 콘텐츠를 추가해 재료형 새끼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탐험지의 골드 획득량을 확대하는 등 플레이 환경을 개선했다.

넥스트플로어는 시즌7: 격돌 아레나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13일까지 과일용 나무를 통해 전설종 새끼용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종 알을 지급하며, 낱말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통해 빛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6월14일까지 신규 콘텐츠 아레나에서 30회 이상 대전 플레이를 즐긴 유저에게는 축복 마법석 생성기 및 각성의 돌 10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출시,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 현재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넥스트플로어는 글로벌 서비스 등 드래곤 플라이트의 IP(지적재산권) 활용 범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