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액스 유저 간담회 진행…향후 개발 방향성 공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10 17:21 KRD7
#넥슨 #액스 #유저간담회

서비스 1주년 기념 만찬 및 개발자와 좌담회 진행

NSP통신-AxE(액스) 1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 현장 모습. (넥슨)
'AxE(액스)' 1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 현장 모습.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AxE(액스, 개발사 넥슨레드)의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6일과 7일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에서 진행된 이번 유저 간담회는 넥슨레드 임훈 디렉터가 론칭 1주년 업데이트 세부 내용과 향후 개발 방향성을 전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성인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액스’ 공식 카페를 통해 AxE와 함께한 사연을 제보하거나, 전투력, 플레이 시간을 고려한 Top Class에 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선정했다.

G03-8236672469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간담회는 만찬에 이어 테이스팅 클래스를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스크린을 통해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 내용을 설명하고, 참석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한 일문일답을 즉석에서 진행했다. 이어 개발진과 함께하는 만찬 자리에서 게임의 방향성과 자신의 캐릭터에 관한 참석자들의 세세한 질문에 임훈 디렉터와 개발진이 직접 답변을 하며 유저들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임훈 넥슨레드 디렉터는 “지난 1년 액스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함께 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기울이며 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