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스케이, 홍콩식 토마토라면 용기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1-28 09:23 KRD7
#제스케이 #토마토라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제스케이(대표 김칠성)가 롯데마트 전국매장 및 온라인 몰 등을 통해 토마토라면을 용기라면으로 출시한다.

제스케이에서 수입판매하는 ‘홍콩식 토마토라면’은 토마토와 각종 야채 190g을 조리해 급속냉동건조 기법(FD기법)으로 블록스프(건더기)로 만들어져 야채의 식감과 토마토의 맛을 즐길 수 있어 분말스프의 기존 라면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홍콩을 여행하는 한국 사람들이 꼭 먹어보는 먹거리로 알려진 토마토라면은 얼마 전 국내 모방송에서 소개되면서 유명세를 탄 제품이다.

이번 한국에서 판매되는 ‘홍콩식 토마토라면’은 찐마이랑(今麦郎)사에서 특급 프리미엄 제품으로 개발되어 에어차이나 VIP라운지에서도 제공되는 제품으로 현지에서도 일반 라면의 2배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다.

G03-8236672469

김칠성 제스케이 대표는 “홍콩식 토마토라면의 국내 출시로 굳이 홍콩까지 가지 않고도 한국에서도 방금 요리한 것 같은 토마토라면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190그램의 각종 야채 함유로 권장 하루 야채 섭취량(350g)의 절반이상을 취할 수 있어 일거양득“이라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