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MW 코오롱모터스, 위례 스타필드에 BMW 스마트 쇼룸 오픈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2-17 10:28 KRD7
#BMW #코오롱모터스 #위례스타필드 #VR
NSP통신- (BMW코리아)
(BMW코리아)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가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세계 최초로 BMW 스마트 쇼룸을 오픈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1층에 위치한 BMW 스마트 쇼룸은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 체험형 콘텐츠에 집중한 새로운 개념의 전시장이다.

BMW 스마트 쇼룸 내 가상으로 차량 체험이 가능한 VR 체험존에서는 일반 전시장에서 만나기 어려운 13개 주요 럭셔리 모델을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한층 더 입체적으로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디지털 기능을 통해 마치 실제 차량에 탑승한 것과 같은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또한 BMW 스마트 쇼룸은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대로 차량을 구성해볼 수 있는 모바일 커스터마이즈(MC)·비주얼 프로덕트 프레젠터(VPP) 존을 비롯해 스마트 3D프린터 존, 바코드 인식 자동 커피머신까지 기존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지털 체험 콘텐츠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한편 코오롱모터스는 이번 BMW 스마트 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중 BMW 스마트 쇼룸에서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뱅앤올룹슨의 완전 무선 이어폰인 베오플레이 E8을 제공한다. 또한 BMW 스마트 쇼룸을 방문한 뒤 코오롱모터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