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범죄 액션 ‘위 스틸 스틸 더 올드 웨이’ 1월 9일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08 12:00 KRD7
#위스틸스틸더올드웨이
NSP통신- (누리픽쳐스)
(누리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위 스틸 스틸 더 올드 웨이’가 1월 9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위 스틸 스틸 더 올드 웨이’는 은퇴한 갱스터들이 오래된 친구를 위해 영국 최고 감옥을 제 발로 들어가 탈옥을 감행하는 화끈한 범죄 액션 영화다.

이번 영화는 범죄자를 처리하고 감옥에 들어간 동료를 돕기 위해 한때 영국을 평정했던 갱스터들이 은퇴 후 다시 모이게 되면서 시작된다. 탈옥하기 위해서 감옥에 수감되어야 하는 그들은 은행 강도 흉내를 내고, 현행범으로 체포된다. 드디어 영국 최고의 감옥에 입성한 그들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탈옥 계획을 실행하게 된다.

G03-8236672469

모든 행동에서 여유롭고, 연륜이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 은퇴한 갱스터들은 또 다른 범죄 액션의 매력을 선보인다. 유머와 지식, 그리고 노련미가 더해진 그들은 젊고 패기 넘치는 기존의 범죄 액션 주인공들과는 다른 영화적 볼거리를 더한다.

은퇴한 갱스터들의 매력 넘치는 모습은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멋진 슈트를 차려 입고 당당하게 걷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어우러진 흩날리는 지폐는 마치 런웨이를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메인 예고편에서는 그동안 본 적 없었던 우아하고 연륜 넘치는 매력의 ‘리치 아처(이안 오길비)’와 그의 동료들이 파란만장한 감옥 생활과 한치의 오차도 없이 진행되어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탈옥 계획도 엿볼 수 있어 더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