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위 동료 엘 그라비스·에르헨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17 14:09 KRD7
#게임빌(063080) #드래곤블레이즈 #엘그라비스 #에르헨

얼티메이트 강화·얼티메이트 강화 스킬 추가로 더욱 강력해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게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위 동료 ‘엘 그라비스’와 ‘에르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위 등급은 패왕 등급을 넘어선 최상위 등급으로 가장 강력한 힘과 새로운 능력을 발휘한다.

G03-8236672469

엘 그라비스는 마법보다도 화려한 검술을 사용하는 것이 주특기다. 세 종류의 검을 활용하고 적 공격의 명중률을 낮추는 실명 효과와 아군 공격력 증가 등의 스킬을 지녔다. 에르헨은 적을 전장에서 이탈시키거나 즉사시키는 스킬을 사용한다.

더불어 신위 등급 동료들의 얼티메이트(Ultimate) 강화 단계가 처음으로 오픈됐다. 5대 성위 및 신위 연인, 검성 4종의 ‘얼티메이트 강화 스킬’도 추가돼 신위 등급 동료들의 능력과 특성이 더욱 강력해졌다.

각 캐릭터들도 맥스(Max) 강화까지 가능했던 것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얼티메이트 강화 단계가 열렸고, 얼티메이트 강화 스킬도 추가됐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역할수행게임)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