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디션 IP 활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 나온다…한빛소프트 연내 론칭 계획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3 09:08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디션 #모바일퍼즐게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장수 인기 PC 온라인게임 ‘오디션’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이 나온다.

한빛소프트는 아이오넷을 통해 ‘오디션 with 퍼즐’(가칭)을 개발 중이며 연내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오넷은 한빛소프트 출신 개발자들을 중심으로 지난해 설립한 회사로 이 게임을 통해 시장에 데뷔하게 된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오디션 with 퍼즐은 전통적인 매치3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리듬액션과 소셜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퍼즐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는 물론, 다른 유저와 대결(배틀)을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G03-8236672469

오디션 with 퍼즐은 오디션 IP를 활용한 2번째 모바일게임이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2017년 오디션의 모바일 버전 이식작인 ‘클럽오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with 퍼즐이 클럽오디션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국민 캐쥬얼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원석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장은 “오디션 with 퍼즐은 현재 60% 정도의 개발 진척도를 기록 중으로 하루빨리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수많은 퍼즐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