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게 될 놈’ 4월 개봉 확정…김해숙·손호준 주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3 09:34 KRD7
#크게될놈 #김해숙 #손호준

엄마와 아들이 함께한 봄날의 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영화사 오원)
(영화사 오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김해숙, 손호준 주연의 봄볕 같은 감동실화 ‘크게 될 놈’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크게 될 놈’은 헛된 기대만 품고 살아온 끝에 사형수가 된 아들과 그런 아들을 살리기 위해 생애 처음 글을 배우는 까막눈 엄마의 이야기를 담은 감동실화.

영화는 스스로도 놓아버린 벼랑 끝 막장인생에서 자신을 향한 어머니의 애끓는 사랑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품게 된 실제 사형수의 가슴 뭉클한 사연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G03-8236672469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인만큼 그 부름만으로도 가슴 먹먹해지는 존재인 ‘엄마’와 회한 가득한 ‘아들’의 진실된 이야기를 그리며 따스한 감동을 예고한다.

연기 경력 46년차 믿고 보는 국민배우 김해숙과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손호준이 각각 영화 속 어머니와 아들을 연기한다. 실화의 감동을 증폭시킬 현실적인 어머니와 아들로 분하는 두 명품배우의 만남만으로도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탁 트인 하늘과 바다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섬마을 풍광을 배경으로 엄마와 아들로 열연을 펼칠 김해숙과 손호준의 다정한 모습을 담고 있다.

따스한 미소를 머금은 두 사람의 모습 위로 모성애를 담은 ‘나는 한번도 너를 원망하거나 미워한 적 없다. 왜냐하면 나는 니 엄닌께…’라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카피로 승화된 어머니의 진심 어린 편지 속 글귀는 가슴 뭉클한 울림과 함께 영화 속에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