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검은사막, 성장 길드를 위한 ‘거점전’ 개편 단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3 18:34 KRD7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거점전개편

거점전 1단계 참여 길드 공격력 및 방어력 상한선 적용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길드 전쟁 콘텐츠 ‘거점전’ 1단계 개편 및 보상 상향 조정과 신규 모험가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 순차 오픈 기능 추가를 진행했다.

이번 거점전 개편은 성장하는 길드에게 전쟁 콘텐츠인 거점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폭넓게 열어주기 위한 조치다. 먼저 앞으로 1단계 거점전에 참여하는 모험가는 공격력과 방어력의 상한선이 적용된다. 이에 따라 전투력이 부족한 성장 길드도 거점을 점령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거점전 개인 보상 및 활약도 보상인 빛나는 명예로운 훈장이 거점전 단계에 따라 상향 조정됐으며, 세금 비율도 세분화 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선보인 맞춤형 콘텐츠 순차 오픈은 1~50레벨 성장 구간에서 모험가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최우선으로 안내하는 기능이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거나 특정 메인 의뢰를 완료한 모험가는 해당 기능을 통해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신규 모험가에게만 적용된다.

또 신규 모험가가 처음 만나게 되는 대도시 하이델에 연속 의뢰가 추가돼 거점 연결, 일꾼, 집 구매, 무역 콘텐츠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초반 성장 구간에 신규 의뢰도 선보인다.

한편 검은사막은 금일부터 오는 3월 27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월 진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의 보상을 변경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