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엘소드 trinityACE 데뷔 앨범 ‘Magic Hour’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02 10:34 KRD7
#넥슨 #엘소드 #trinityACE #데뷔앨범 #MagicHour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로 유명한 ‘베리베리’ 앨범 제작 참여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개발사 코그)에서 캐릭터 아이돌그룹 ‘trinityACE’팀의 앨범 ‘Magic Hour’를 공개했다

1일 낮 12시에 발매한 ‘Magic Hour’는 엘소드 캐릭터 엘소드, 청, 애드로 구성된 trinityACE팀의 데뷔 앨범으로 청량한 느낌이 담긴 트로피칼 하우스 음악이다.

노을이 질 무렵 고백하겠다는 사랑에 빠진 소년의 감성을 담은 곡으로 음악, 안무, 영상을 직접 만들어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로 알려진 베리베리(VERIVERY)가 앨범 제작에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G03-8236672469

넥슨은 앨범 발매를 기념해 trinityACE팀의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하며, 트리니티에이스 팬라이트, 트리니티에이스 커스텀 모션 등 이용자가 좋아하는 그룹을 응원할 수 있는 트리니티에이스 팬 패키지 아이템을 출시했다.

또 5월 1일부터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코보] 전직변경권 선택 큐브,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황금색) 등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5월도 엘소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프로젝트 엘스타는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애니메이션 영상 ‘PROJECT EL★STAR’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7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5월 4일 개최하는 trinityACE팀 팬미팅 티켓이 판매 시작 19초만에 매진되는 등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