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칼 어반·앤디 가르시아의 ‘벤트: 마약의 도시’ 7월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12 16:40 KRD7
#벤트마약의도시 #칼어반 #앤디가르시아 #범죄액션

범죄액션 영화…복수를 향한 남자의 처절한 이야기 담아

NSP통신- (노바엔터테인먼트)
(노바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웰메이드 범죄 액션을 예고하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벤트: 마약의 도시’는 수사 중 동료 찰리를 잃고 누명을 쓰게 된 마약 범죄 수사관 다니엘이 출소 후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복수를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은 웰메이드 범죄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불타는 도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모든 것을 잃고 누명을 쓴 남자가 모든 것을 걸고 펼치는 복수에 대한 궁금증이 상승하는 동시에 화려한 스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휘날리는 불꽃 위로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화려한 비주얼까지.

‘거대 조직의 음모를 파헤쳐라’라는 카피는 거대한 조직에 맞서 복수를 계획하는 그들만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특히 ‘캡틴 아메리카’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카피는 웰메이드 액션을 기대케 만든다.

더불어 ‘스타트렉 시리즈’ ‘토르: 라그나로크’ ‘반지의 제왕 시리즈’ 등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칼 어반과 ‘오션스 시리즈’ ‘대부3’ ‘맘마미아2’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앤디 가르시아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모던 패밀리’에서 ‘똑뚜미 여사’로 불리며 독보적인 캐릭터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소피아 베르가라가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변신에 도전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