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송필근·윤승현·홍현호 등장 커피베이 여름 프로모션 영상 눈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7-25 13:53 KRD7
#커피베이 #프로모션 #송필근 #윤승현 #홍현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 영상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는 최근 개그맨 송필근과 윤승현, 홍현호 등이 출연한 프로모션 홍보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휴가비를 사수하고 싶은 짠돌이 대표 선배 3인이 후배들에게 커피를 사주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계산형, 액션형, 임기응변형 등 각자의 유형에 따라 계산을 피하려는 이들이 묘한 긴장감과 함께 웃음을 자아낸다.

NSP통신-커피베이 여름 프로모션 영상 캡쳐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여름 프로모션 영상 캡쳐 (커피베이 제공)

이 영상은 결국 카드를 결제하게 된 주인공이 행운의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받아 당첨확인에서 여행 지원금을 받는 내용을 콘티로 해 실제 커피베이의 경품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커피베이는 지난 1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한 달간 ‘커피 마시고 행운 긁자’라는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베이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되는 이벤트 행사로 쿠폰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200만원의 여행 지원금 또는 여행용 캐리어, 웨어백, 커피베이 스낵 및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의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해 볼 수 있다.

또 커피베이는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프로모션 홍보 영상을 보고 관련 퀴즈의 정답을 선착순으로 맞추면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5000원 권을 3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홍보 영상을 보고 친구를 소환한 1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