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4기 수료식 진행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9-02 10:50 KRD7
#페퍼저축은행 #홍보대사 #대학생 #대외활동 #저축은행
NSP통신-페퍼저축은행 대학생홍보대사 핫페퍼스가 수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대학생홍보대사 핫페퍼스가 수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페퍼저축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달 30일 대학생홍보대사 핫페퍼스 4기 수료식을 진행하고 참여 기간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이 제2금융권에서는 최초로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핫페퍼스는 참가 학생들에게 금융권 직무에 대한 경험과 더불어 홍보•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수료식을 가진 핫페퍼스 4기는 활동 기간 동안 페퍼저축은행을 외부에 알리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이외에도 브랜드 동영상 콘셉트 수립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재기발랄하고 젊은 감각으로 페퍼저축은행에게 꼭 필요한 아이디어를 다수 제안해왔다.

또 은행 직원들과의 멘토링 세션을 통해 취업 및 직무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을 전해 듣거나 잠실 야구장에서 프로야구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등 직무 능력 배양과 팀워크를 동시에 다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온 바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수료식에서 핫페퍼스 4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발, 최우수팀상과 최우수 멤버 상을 수여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우수 활동자에게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기 핫페퍼스로 활동했던 참가 학생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기도해 금융기업 구직자들과 업계에서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