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 짜파구리 용기면…글로벌 시장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4-20 09:19 KRD7
#농심(00437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은 영화 기생충의 오스카 상 수상과 함께 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지 두 달여 만인 21일부터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짜파구리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신제품 짜파구리는 용기면으로 출시된다.

특히, 최근 용기면을 주로 소비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매운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에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을 출시한다. 해외에는 나라마다 매운 맛에 대한 선호도가 다르기 때문에 ‘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과 오리지널 ‘ 짜파구리 큰사발’ 을 함께 내놓는다.

NSP통신-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농심 제공)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농심 제공)

농심이 짜파구리 출시를 추진하게 된 배경에는 이와 같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관심과 요청이 있었다.

G03-8236672469

농심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짜파구리 출시를 결정했다. 미국과 동남아시아와 일본, 호주, 러시아 등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하고 점차 국가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짜파구리 열풍에 한 번 더 불을 지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 지금도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이 농심 SNS 채널을 통해 짜파구리에 대한 호기심과 시식 후기를 공유하고 있을 만큼 관심과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며 “ 특히, 봉지라면 조리에 익숙하지 않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용기면 출시를 요청하는 해외 소비자들의 의견이 여러 건 접수되었다” 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