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버히트, 전설 캐릭터 ‘앗슈’ 신화 각성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14 13:44 KRD7
#넥슨 #오버히트 #앗슈 #넷게임즈

‘외대륙’ 콘텐츠 보상 전면 개편, 최상위 등급 ‘S급 성역 장비 세트’ 등 획득 가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모바일게임 오버히트(개발사 넷게임즈)에 전설 캐릭터 ‘앗슈’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전설 캐릭터 앗슈로 100레벨 6강화를 달성한 뒤 ‘신화의 빛’ 재료를 사용하면 신화 등급으로 각성할 수 있다. 각성 후 더욱 강력한 능력치와 효과를 지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 속도를 비롯한 캐릭터의 능력치 또한 상승한다.

특히 전투에서 적의 공격을 막아 아군을 보호하는 탱킹(Tanking) 능력이 대폭 상승해 ‘칠요의 땅 NIGHTMARE’ 공략을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외대륙 콘텐츠의 보상을 전면 개편해 최상위 등급의 S급 성역 장비 세트와 6성 천상의 반지 선택권을 비롯해 더욱 높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 신규 펫 3종을 추가했다. 각 팀에 배치된 특정 클래스의 영웅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길드전 시즌 보상으로 신규 펫 윌, 다크, 게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앗슈 캐릭터 획득 시 80레벨 6성 앗슈를 지급한다. 또 27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경우 전설 영웅 앗슈(4성), 잠재의 근원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 던전 전설의 조각 현상금 던전을 완료할 경우 앤, 그레이, 클레오파트라 등의 영웅 조각을 증정한다.

이밖에 외대륙 새 시즌을 기념해 일일 미션을 통해 티켓을 얻고 주사위를 굴리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오버히트에서는 5월 중 신화 영웅 포세이돈과 신규·복귀 유저 가이드 미션 보상을 개편하고, 오는 6월 신화 영웅 ‘큐피드’ 업데이트 이후 신규 토벌전 보스 2종, 신화 등급의 장비를 순차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